인천 마사지 - AN OVERVIEW

인천 마사지 - An Overview

인천 마사지 - An Overview

Blog Article

그리고 통로를 지나가다 보면 소품과 그림, 작은 화분들을 볼 수 있었는데 여기서 사장님의 센스를 엿볼 수 있었다. 허전할 수 있는 벽에 소품이나 식물들로 포인트로 주어 분위기를 살려주고 있었던 카니아로마.

음악도 잔잔하게 흘러나오는게 마사지 받는동안 꿀잠잘수 있을것 같았던 분위기? 가림막 커튼도 있어서 '옆사람이 나를 쳐다보진 않을까?' 하는 걱정은 사치였다.

그리고 출입구에서 바로 정면에는 푸른색 계열의 소파와 먹거리들이 테이블 위에 올려져 있었고 셀프로 이용할 수 있도록 커피와 차, 홍삼아로마골드 그리고 사탕이 있었는데, 기다리기 전이나 마사지 다 받고 나서 달달한게 땡기거나 입이 심심해질 경우에 한두개 먹어도 좋다.

최근에 거문오름 올라갔다오면서 안쓰는 종아리 근육 썼다고 근육통으로 거의 일주일을 앓아누울뻔 했는데, 이번에 마사지 받고 확실히 나아진것 같아서 너무너무 만족했다. 진작에 받으러 올걸 그랬다

저도 타이 마사지받고 왔는데 그 근처 건물들은 마사지샵이 대부분이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제주시청 근처 중 가장 후기가 많았던 ‘특별한 타이’ 솔직한 후기 인천 마사지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깨가 많이 뭉쳤는지 계속 어깨를 집중적으로 풀어주시는데 보기만 해도 시원해보였다. 인천 마사지 나도 어깨가 많이 뭉치는것 같아서 어깨 무선 마사지기 하나 장만했는데, 확실히 부산 마사지 사람이 해주는 마사지만큼은 못하는것 같아서 지금은 뒷배란다에 고이 모셔놓고 있는 중.

태국정통왓포타이 마사지샵은 많은 분들에게 인기 있는 곳이에요. 여행의 피로에 지친 분들께 강추~ 아로마 전신관리, 허브볼관리, 타이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신체 전, 후면 관리뿐만 아니라 동안피부관리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마음의 안정과 힐링을 선사합니다.

그래도 모두 친절하셔서 기분이 나쁘지는 않았지만, 다시 방문한다면 다른 곳을 방문할 것 같습니다.

카니아로마로 들어가면 슬리퍼를 갈아 신을 수 있게 오른쪽에 실내화가 준비되어있어서 갈아 신고 신고온 신발은 정리해놓으면 된다.

그리고 작은 파우더룸 화장대 위에는 헤어드라이기와 고데기가 있어서 마사지를 받고 눌려버린 머리를 아무일 없듯이 세팅하고 나갈수 있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이곳을 방문하시면 넓은 서울 마사지 대기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깨끗하고 카페 같은 분위기로 여유롭게 대기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아로마 마사지를 위해 아르떼 바디테라피에서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안녕하세요, 애월몽테라피입니다. 저희 샵은 제주시 애월읍에 위치해 있으며, 애월해안도로에서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부산 마사지 멋진 뷰를 자랑합니다.

Report this page